Softonic 리뷰

LimeChat: 종합 고객 지원 솔루션

LimeChat은 팀이 여러 플랫폼에서 고객 상호작용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목적 전자 상거래 헬프 데스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WhatsApp, Messenger, 웹 채팅, 이메일, Facebook 및 Instagram의 대화를 단일 인터페이스로 통합하여 고객 경험(CX) 팀 간의 효율적인 후속 조치 및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빠른 응답 시간과 효과적인 고객 참여를 강조하며, 이는 이탈률을 줄이는 데 중요합니다.

이 앱은 중요한 고객 상호작용을 우선시하고 주문 추적 정보를 즉시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AI 기반 도구를 제공합니다. 미적 제품 카드로 제품 세부정보와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을 갖춘 LimeChat은 전환율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실시간 알림, 적절한 팀원에게 쿼리 라우팅, 주요 고객 경험 지표에 대한 상세 분석을 제공하여 팀이 지원 노력을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0/1

앱 사양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LimeChat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LimeChat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

다음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앱 탐색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Softonic
LimeChat에 대한 사용자 리뷰